광명문화재단, 공연 '네이버 TV'로 만나볼 수 있다
광명문화재단, 공연 '네이버 TV'로 만나볼 수 있다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0.04.17 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 블루 함께 극복해요~ 방구석 1열에서 재즈를 즐기다!
- 4월 문화가 있는 날‘전제덕 하모니카 콘서트 [봄의 왈츠]' 랜선 라이브 공연 개최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임철빈)은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으로‘마주보는 콘서트–재즈의 맛 전제덕 하모니카 콘서트 <봄의 왈츠>’ 공연을 무관객 네이버 TV 라이브 생중계로 4월 29일(수) 저녁 9시에 개최한다.

광명문화재단의 ‘마주보는 콘서트 – 재즈의 맛’은 ‘마지막 주에 보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11월까지 매월 마지막주에 추진된다. 재즈를 주제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우수한 재즈 아티스트 7팀을 초청하여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재즈 장르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전제덕 하모니카 콘서트 <봄의 왈츠> 공연은 팝의 명곡들을 새롭게 해석해 화제가 됐던 전제덕의 최근 앨범 <And so it goes> 수록곡을 비롯하여 자신의 창작곡과 재즈, 가요의 명곡들을 전제덕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하모니카 연주의 진수를 보여준다.

전제덕은 한 뻠 하모니카 하나로 대중음악계 스타가 된 입지전적 연주자다. 전제덕은 하모니카를 단순 소품 악기에서 주류 솔로 악기로 끌어올려 ‘하모니카의 재발견’이라는 격찬을 받았다. 다양한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전제덕의 하모니카 연주는 감동으로 시작해 탄성으로 끝나는 최고의 공연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무관객 네이버 TV 라이브 생중계로 추진된다.

관객이 편하게 온라인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4월 29일 수요일 저녁 9시부터 60분간 진행된다.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한편, 2020년 광명시민회관에서 기획한 ‘GMC 초이스’ 공연 관람 후 현장에서 관람카드에 스탬프를 받으면 광명시민회관 기념품을 증정하는 <GMC 관람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3회 관람 시 양말 2종, 5회 관람 시 고급 핸드타월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공연에 경우는 라이브 생중계 관람 인증샷을 향후 현장에서 보여주면 관람카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 열린광장 <후기게시판>에 공연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공연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예술기획팀(02-2621-8845)으로 하면 된다.

@재즈의 맛 전제덕 하모니카 콘서트 사진
@재즈의 맛 전제덕 하모니카 콘서트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