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인성교육원, 포스트 코로나19 대비 '제2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 개최
나래인성교육원, 포스트 코로나19 대비 '제2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 개최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0.08.0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대비 6월 ‘제1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 호응이 좋아 연이어 개최...

나래인성교육원(원장 김미숙)은 8월 8일 오전 11시에 ‘제2회 어린이 인성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에 처음으로 개최한 ‘제1회 온라인 어린이 인서교육’이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반응이 좋아 연이어 개최하게 됐다.

김미숙 나래인성교육원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언택트, 뉴 노멀(New normal)학교가 이제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며 “이런 시대를 살아가는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마음의 역량을 길러주기 위해 온라인의 일방적인 송출 방식이 아닌, 온라인상에서 소통하고 워크북을 함께 풀며 참여하는 방식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참여방법은 (https://forms.gle/DT9wMmDb8Q7QxHWg6) 로 접수를 하면 되고 접수자에 한하여 워크북은 카카오톡으로 파일을 보내드린다.

자세한 사항은 010-2337-1971 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나래인성교육원' 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나래인성교육원은 ‘△인생에서 꼭 찾아오는 어려움을 극복하게 해주는 강한마음 △절제하는 능력으로 젊음을 마음껏 발산케 해주는 자제력 △자신의 틀을 깨고 새로운 변화로 향한 도전정신의 비전을 모토로 진로인성마인드교육, 청소년교육, 학교폭력 및 자살방지교육, 성폭력예방교육, 심리레크리에이션 등을 교육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