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냄 ․ 오름 ․ 나름 ․ 디딤청소년활동센터,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을 위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 진행
해냄 ․ 오름 ․ 나름 ․ 디딤청소년활동센터,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을 위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 진행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0.08.1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서일동) 청소년활동센터는 지난 8.8(토)에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을 위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 “청소년! 너희 정말 어메이징☆”을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급변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주춤했던 청소년들의 마음을 보듬어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청소년! 너희는 정말 어메이징☆”은 소하권역-광명권역-철산권역에서 릴레이로 진행되었고, 광명시청소년재단 서일동 대표이사와 경기도의회 유근식 의원, 광명시의회 박성민 의장, 박덕수 부의장, 이일규 의원, 이주희 의원, 이형덕 의원이 참석하여 광명시 청소년들의 응원에 힘을 더했다.

또한, 광명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광명시생명사랑단, 광명시의용소방대는 행사 중 소독․방역을 진행하며 코로나-19예방 수칙을 준수한 릴레이 응원 활동이 되도록 도왔다.

앞으로 광명시청소년재단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청소년의 주체적 참여를 도모하고 활동역량을 향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