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인성교육원, 포스트 코로나 ‘제3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 개최
나래인성교육원, 포스트 코로나 ‘제3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 개최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0.09.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 쑥쑥, 마음 짱 만들기”

나래인성교육원은 9월 19일 (토) 오전 11시 화상회의 줌 채팅 망을 이용하여 제3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을 개최한다.

코로나 19가 확산세를 보이는 가운데 온라인 개학, 가정학습(홈 스쿨)이 이어지며 여러모로 교육 현장과 학부모, 학생들이 몸살을 앓고 있는 실정이다. 대인관계를 엮어가며 사회성과 협동성, 배려, 공감 능력 등을 기르는 학교가 문을 닫은 이 시점에 인성교육의 중요성이 여기저기서 대두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나래인성교육원은 현 교육 현장의 애로점과 우리 사회의 아픔을 공감하고, 초등생들이 자라나는데 꼭 필요한 건강한 마음과 올바른 인성을 배양시켜주고자 지난 1, 2회에 이어 세 번째로 온라인 인성교육을 준비했다

김미숙 나래인성교육원 원장은 “재미있는 놀이 아카데미, 랜선 레크리에이션, 축하 공연, 마음 면역력 기르기 마인드 특강, 나만의 핑거 두들링 등 온라인 공간에서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학부모, 교육 관계자 등 어린이 인성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구글 접수 링크(https://forms.gle/hAfkwKE8Z9pgNDrL7)를 통해 받고 있다.

기타 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채널 “나래인성교육원” 1:1 채팅이나 연락처(010-4532-8588)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