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게임창작소, 게임개발 교육 수강생 모집
광명시 게임창작소, 게임개발 교육 수강생 모집
  • 뉴스팜
  • 승인 2020.10.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 10. 14 ~ 11. 3까지 모집, 게임 개발과 VR·AR에 관심 있는 광명시민 누구나 수강 가능

광명시는 14일부터 11월 3일까지 ‘게임창작소 VR·AR 게임개발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게임창작소는 광명시 하안도서관 3층에 있는 게임 콘텐츠 기반의 교육, 체험, 개발 등의 공간으로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역혁신 창업활성화 지원사업으로 선정‧ 조성되어 지난 8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이며 다양한 강의를 폭 넓게 수강할 수 있다.

11월에는 누구나 쉽게 게임개발에 입문할 수 있는 스크래치와 내 휴대폰에 나만의 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앱인벤터를 활용한 수업이 추가로 열린다.

인기 프로그램인 Cospaces(코스페이시스)를 활용한 ▷정글 탐험 게임 만들기 ▷카레이싱 게임 만들기 ▷나만의 반려동물 키우기 수업이 준비돼 있고, Scratch(스크래치)를 활용한 ▷하늘에서 떨어지는 사과 받기 ▷쥐 잡기 게임이 개설된다. 또한 최근 코로나19로 늘어난 홈트레이닝족들을 겨냥하여 앱인벤터를 활용해 ‘다이어트용 만보기 앱’을 만들어 보는 수업도 준비되어 있다.

광명시 게임창작소 관계자는 “11월에 준비된 수업은 코로나 블루를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 창작의 열정을 불어넣어 줄 만한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항상 꿈꿔오던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어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교육 신청은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gamemakerspace)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게임창작소(02-2680-6992, 6996~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