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종합사회복지관, 밀알예술봉사단과 함께 ‘어르신 언택트 콘서트 진행’
하안종합사회복지관, 밀알예술봉사단과 함께 ‘어르신 언택트 콘서트 진행’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0.11.0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10월 30일(금) 밀알예술봉사단(윤순남 단장)과 함께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한 언택트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복지관은 이번 언택트 콘서트는 녹화 공연으로 진행되었지만,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문화공연 참여의 기회가 적은 지역 내 어르신들 위해 녹화와 동시에 약 20명의 어르신을 초청하여 공연을 진행했다. 또한, 참여하신 어르신은 사회적거리두기,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을 통해 안전한 환경에서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도록 했다.

이날 공연은 박시영(KBS 탤런트, 광명시 홍보대사) MC의 유쾌한 진행으로 밀알예술봉사단 소속 가수들이 다양한 노래와 연주로 모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으며, 어르신 문화공연사업을 위해 밝은치과(윤순임 이사장)에서 후원한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도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여 더욱 뜻깊은 공연이 되었다.

이날 참석한 강00 어르신들은 “ 너무 오랜만에 밀알예술봉사단의 공연을 보고 즐길 수 있어 좋았고, 거기에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까지 함께 전달받아 더욱 고맙다” 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김재란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르신을 초대하지 못해 아쉽지만, 참석하신 어르신들과 추후 영상으로 관람하실 어르신들이 밀알 예술봉사단 공연으로 지친 마음을 회복하셨으면 좋겠고 오늘 공연준비를 위해 함께해주신 밀알예술봉사단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