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3동 새마을부녀회, 『이웃사랑 바자회』개최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 『이웃사랑 바자회』개최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0.11.0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마련 바자회 개최, 질 좋은 물건 저렴하게 판매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는 10월 28일과 30일 이틀 동안 ‘철산3동 이웃사랑 바자회’를 개최했다.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는 10월 28일과 30일 이틀 동안 ‘철산3동 이웃사랑 바자회’를 개최했다.

광명시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부녀회장 강정순)는 지난 달 28일과 30일 이틀 동안 화요장터 옆에서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철산3동 이웃사랑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고춧가루, 새우젓, 멸치액젓, 김, 다시마 등 주민들이 많이 찾는 저렴하고 질 좋은 물품을 판매했으며 판매수익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겨울 김장 담기 행사에 사용할 계획이다.

강정순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19에도 바자회에 오셔서 도움을 주신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바자회 수익금으로 김장을 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영 철산3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틀 동안 바자회에 함께 해주신 새마을 회원들과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철산3동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철산3동 새마을 부녀회는 바자회 수익금으로 소불고기 나눔행사, 삼계탕 나눔 행사, 열무김치 담그기,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