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4동 , 기부천사에 후원물품 전달
광명4동 , 기부천사에 후원물품 전달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0.11.0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 세계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수년간 4천만 원 후원한 독거 어르신에게 냉장고 전달
@광명시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오랜기간 유니세프에 4천여만 원을 후원해온 지역 어르신에게 11월 5일 냉장고를 전달했다
@광명시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오랜기간 유니세프에 4천여만 원을 후원해온 지역 어르신에게 11월 5일 냉장고를 전달했다

광명시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장달수)가 오랜 기간 유니세프에 4천여만 원을 후원해온 지역 어르신에게 지난 5일 냉장고를 전달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냉장고를 전달받은 박 어르신(74세,여)은 기초연금과 장애수당을 받으며 혼자 생활하는 저소득 독거 어르신으로 생활형편이 넉넉하지 못하지만 본인보다 더 어려운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유니세프를 통해 4천여만 원을 후원해왔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운 형편에도 선행을 베푸는 어르신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냉장고를 전달하게 됐다.

박 어르신은 “내가 좋아서 한 일인데, 너무 과분한 선물을 받은 것 같다. 나보다 더 어려운 아이들을 보면 없는 돈도 만들어 아이들에게 나눠주고 싶다”고 전했다.

장달수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본인도 어려운 환경에서 살지만 그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어르신들이 있다는 사실에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말했다.

민천기 광명4동장은 “지역 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이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