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제2차 도시 개발 & 재생 아카데미’운영
광명도시공사,‘제2차 도시 개발 & 재생 아카데미’운영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0.11.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전문가 초청 광명시민 대상 무료 강연…코로나19 예방 차원 온라인 진행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는 현재 추진 중인 공사의 다양한 개발사업과 관련해 공사 직원 및 광명시민의 관심과 이해도 증진에 도움이 되고자 ‘제2차 도시 개발 & 재생 아카데미’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도시 개발 & 재생 아카데미’는 지난해 9월 임직원을 대상으로 1차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올해는 교육대상을 광명시민까지 확대해 시민과 함께하는 무료 강연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2차 교육은 오는 12월 2일(수), 4일(금), 9일(수), 11일(금)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도시개발, ▲도시재생, ▲환경, ▲부동산 분야를 주제로 서울대 정창무 교수 등 국내 유수의 전문가가 약 2시간 동안 강연을 한다.

김종석 사장은 “코로나19로 대면접촉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광명시민을 위해 계획했던 도시 개발 & 재생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차질 없이 진행하고자 온라인 화상 강연의 자리를 마련했다”며, “도시개발 및 재생사업에 관심 있는 광명시민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도시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개발사업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교육은 비대면 온라인 화상 강연으로 진행되며, 참석 가능 인원은 매 강연 당 500명으로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강연 참가를 희망하는 광명시민은 누구나 광명시청 및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5일(수)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광명도시공사 개발사업팀(☎02-2610-203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