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광명시 자원봉사단체·수요처 해오름식 및 공모사업설명회 개최
2021 광명시 자원봉사단체·수요처 해오름식 및 공모사업설명회 개최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1.02.1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승원)는 2월 16일(화) 15시, 유튜브 방송을 통해 2021 광명시 자원봉사단체·수요처 해오름식 및 공모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매년 진행하는 해오름식은 센터의 당해연도 주요 사업을 소개하고 센터-자원봉사단체-수요처와의 협력을 도모하는 자리로써 광명시 자원봉사활동의 시작이자 구심점으로써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로 비대면 해오름식을 진행함에 따라 뉴스 형식으로 간단하고 정확한 센터 주요 사업 소개 및 공모사업 설명회를 진행하였다. 또한 94,185명의 광명시 자원봉사자와 299개 단체, 316개의 수요처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감사패 전달식, 재미있는 돌발퀴즈를 통해 참여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윤지연 광명시자원봉사센터장은 “코로나19로 다함께 한자리에 모일 수 없어 온라인 해오름식을 진행하였지만 실시간 방송을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자원봉사단체, 수요처와 긴밀한 자원봉사 네트워크를 통해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광명시 자원봉사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1 해오름식 및 공모사업설명회는 유튜브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공모사업 관련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