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청년회의소ㆍ광명청년회의소특우회ㆍ(주)다우케이아이디, '희망기부릴레이' 참여
광명청년회의소ㆍ광명청년회의소특우회ㆍ(주)다우케이아이디, '희망기부릴레이' 참여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1.03.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마스크 2만장 전달
@광명청년회의소·광명청년회의소특우회, (주)다우케이아이디는 3월 22일 희망성품 마스크 2만장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했다.
@광명청년회의소·광명청년회의소특우회, (주)다우케이아이디는 3월 22일 희망성품 마스크 2만장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했다.

광명청년회의소(회장 김동혁)·광명청년회의소특우회(특우회장 윤명모), (주)다우케이아이디(대표 김동신)는 지난 22일 희망성품 마스크 2만장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박성민 광명시의회 의장, 광명청년회의소 김동혁 회장, 윤명모 특우회장, 송원호 외무부회장, 조봉근 특우회 사무국장, 우태윤 의전이사, 김 민 사무국장, 윤기영 상임이사, 정성길 상임이사, (주)다우케이아이디 김동신 대표, 유종상 양기대 국회의원 보좌관,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박종기 회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성민 광명시의회 의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이 봉사하고 헌신하는 광명청년회의소와 특우회 그리고 (주)다우케이아이디 김동신 대표님께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귀한 마스크를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광명시의회도 적극적으로 관심가지고 협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청년회의소 김동혁 회장은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이고 앞으로도 광명시 청년들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청년회의소 특우회 윤명모 특우회장은 “함께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특우회는 광명청년회의소가 앞으로도 최고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주)다우케이아이디 김동신 대표는 “작게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작은 나눔이라도 종종 나누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박종기 회장은 “전해주신 마스크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아낌없는 나눔을 전해주심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마스크는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되며,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