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너부대 도시재생대학 영상미디어학교 비대면 수료식 개최
광명시, 너부대 도시재생대학 영상미디어학교 비대면 수료식 개최
  • 뉴스팜
  • 승인 2021.07.1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7월14일 ‘너부대 도시재생대학 영상미디어학교’ 수료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광명시는 7월14일 ‘너부대 도시재생대학 영상미디어학교’ 수료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14일 ‘너부대 도시재생대학 영상미디어학교’ 수료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너부대 도시재생 사업을 영상으로 전달하고, 시민의 미디어교육 및 체험기회 확대와 미디어 자원발굴로 도시재생지역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과정은 지난 4월14일부터 7월14일까지 운영됐으며 12명이 수료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수료생 12명이 비대면으로 참석했으며 수료생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소개하고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미디어학교를 통해 만들어진 작품은 너부대 도시재생 씨앗사업 현장지원센터 유튜브 채널(https://youtube.com/channel/UC0b67OnPaBoVZ6rwbmte25w)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도시 안에 사람이 있고 사람에 의해 도시의 모습이 바뀐다”며 “영상미디어학교에서 배운 촬영기술로 지역의 아름다운 곳을 많이 담으시길 바라며, 연속성을 갖고 이어나갈 수 있도록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너부대 도시재생 씨앗사업 현장지원센터는 도시재생대학을 통해 주민의 도시재생 역량강화와 공동체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