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종합사회복지관 희망플랜광명센터 가온뷰티아카데미 업무협약 체결
하안종합사회복지관 희망플랜광명센터 가온뷰티아카데미 업무협약 체결
  • 뉴스팜
  • 승인 2019.08.0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청년의 꿈을 향해 함께 내딛는 발걸음”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2019년 8월 5일(월) 11시 광명시의 지원으로 14세~24세 청소년과 청년 그리고 그 가족들에게 자신의 재능을 탐색하고 스스로 꿈을 찾아 자립할 수 있도록 함께 준비하고 실천하는 희망플랜광명센터와 가온뷰티아카데미의 업무협약을 진행하했다.

업무협약은 청소년 및 청년의 맞춤형 지원을 기본으로하고 특별히 가온뷰티아카데미 교습 강의 및 강의비를 지원받는 협력사항으로 진행했다.

이번 협약이 보다 특별한 점은 통상의 보습학원 지원과 달리 학습 분야의 전문성으로 고가(400여만원)의 수강비를 지원하며 광명시 내에서도 매우 특별한 선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가온뷰티아카데미 김미나 원장과 지원대상 청소년과의 사전 만남을 통해 청소년의 미래에 대한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여 이후 지속적인 지원과 파트너십을 기대한다고 했다.

가온뷰티아카데미 김미나 원장은 “학원 설립 시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을 주고자 다짐하였다.”며, “본인도 광명시에서 함께 성장한만큼 이 지역의 청소년, 청년들의 꿈과 성장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김재란 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청소년 및 청년의 진로, 진학에 대한 자원 및 서비스에 대한 연계를 통해 참여 청소년이 꿈에 한 발 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