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7동,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광명나눔회에서 후원금 200만 원 전달
광명7동,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광명나눔회에서 후원금 200만 원 전달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2.12.0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7동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광명나눔회에서 8일 2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광명7동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광명나눔회에서 8일 2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광명시 광명7동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광명나눔회(회장 박대복)에서 8일 2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광명나눔회는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복지돌봄팀으로부터 한 어르신의 안타까운 사정을 듣고 선뜻 후원을 결정했다.

박대복 광명나눔회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움에 처한 우리 이웃들에게 뜻깊게 사용되어 위기 상황을 벗어나 희망을 꿈꿀 수 있는 마중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받은 태○○씨는 “그동안 생활이 어려워 아주 오랫동안 치아가 없이 그냥 살 수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후원을 해주셔서 드디어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도와주신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도움을 받은 만큼 열심히 살아갈 희망이 생겼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주욱 광명7동장은 “이렇게 온기 넘치고, 의미 있는 나눔 활동들을 실천하는 광명나눔회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이 주변을 살펴 내 이웃을 함께 보살핀다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 동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명나눔회는 20여 명의 회원이 모여 생활 속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친목 봉사단체로, 2005년부터 매년 후원금 전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