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2023년 신년음악회 ‘소복다복(笑福多福) : 계묘년’ 개최
광명문화재단, 2023년 신년음악회 ‘소복다복(笑福多福) : 계묘년’ 개최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2.12.2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월 14일 토요일 광명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광명극장서
- 뮤지컬 배우 소냐, 우봉 이매방 선생 전승자, 하트-하트 오케스트라 하트목관5중주 출연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2023년 신년음악회 <소복다복(笑福多福) : 계묘년>을 2023년 1월 14일 토요일 오후 3시 광명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광명극장에서 개최한다.

2023년 신년음악회 <소복다복(笑福多福) : 계묘년>은 광명문화재단의 새해 첫 프로그램으로 광명 시민들과 함께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역예술단체 및 생활예술단체와 함께 무대를 꾸려 시민들과 상생하고 공존하는 지역문화재단으로써 코로나 시대를 극복해가는 시민들을 위로하고 새로운 희망을 노래한다.

뮤지컬계의 디바 소냐가 선사하는 파워풀한 무대와 중요무형문화재 우봉 이매방 선생의 전승자가 선보이는 우리 춤 오고무,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하트-하트 오케스트라 하트목관5중주와 광명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광명시민들이 직접 안무에 참여해 지난 가을 문화백신 예술축제 ‘페스티벌 광명’을 통해 첫 선을 보인 ‘광명하는 춤’으로 시민들과 함께 다채로운 무대를 꾸린다.

본 공연을 통해 코로나와 재난 상황에 애써온 의료진, 소방관과 경찰관, 장애인, 다문화 가족 등 각계각층의 시민들을 초청하여 새해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코로나로 경직되어 있던 시민들의 문화 욕구를 해소하고자 한다.

해당 공연은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예매는 광명 문화재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가능하다.

문의 : 광명문화재단 예술기획팀(02-2621-88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