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복지관 3개소에 ㈜사랑운수에서 전자칠판 후원
광명시 복지관 3개소에 ㈜사랑운수에서 전자칠판 후원
  • 뉴스팜
  • 승인 2023.01.18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철산종합사회복지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3개소에 ㈜사랑운수(대표이사 노영택)에서 지난 16일 복지사업 운영에 필요한 전자칠판을 전달했다
@광명시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철산종합사회복지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3개소에 ㈜사랑운수(대표이사 노영택)에서 지난 16일 복지사업 운영에 필요한 전자칠판을 전달했다

광명시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철산종합사회복지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3개소에 ㈜사랑운수(대표이사 노영택)에서 지난 16일 복지사업 운영에 필요한 전자칠판을 전달했다.

전자칠판 후원전달식에는 노영택 ㈜사랑운수 대표이사, 임오경 국회의원, 최민 경기도의원, 이형덕·김정미 광명시의원, 사랑나눔복지공동체 이한진 이사장,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이인희 관장,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수은 관장, 철산종합사회복지관 김영선 관장이 참석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노영택 ㈜사랑운수 대표이사는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사랑운수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에 후원한 전자칠판을 통해 아동·청소년들과 함께 다양한 스마트복지사업이 전개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오경 의원은 “경기침체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요청에 늘 앞장서시는 ㈜사랑운수 노영택 대표이사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광명시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자원을 연계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운수는 ‘사회환원을 목적으로 일어서는 기업’을 경영목표로 축적된 물류 노하우를 바탕으로 창조적 혁신과 변화에 앞장서는 물류 전문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