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1동 나눔누리터,‘사랑의 내복 나눔’행사 가져
소하1동 나눔누리터,‘사랑의 내복 나눔’행사 가져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01.2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19일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20가구에 내복 세트를 전달했다.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19일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20가구에 내복 세트를 전달했다.

광명시 소하1동 나눔누리터(단장 송덕순)는 19일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20가구에 내복 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자녀나 친인척 등이 없거나 자녀가 찾아오지 못해 외로운 명절을 지내는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에 살갑고 따뜻하게 다가가는 위로가 되었다.

송덕순 소하1동 나눔누리터 단장은 “외로운 명절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내복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숙자 소하1동장은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나눔누리터 단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렵고 소외되는 이웃을 항상 살피는 소하1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지난 2013년 개소한 이래 관내 초·중·고 및 유관단체와 연계하여 다양화되어가고 있는 주민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욕구를 수요자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원스톱서비스로 지원하고 있다. 올해도 직접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명절 지원사업을 추진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