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에코건축학교로 건축 꿈나무 양성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에코건축학교로 건축 꿈나무 양성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01.2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속가능한 건축디자인을 이해하고 체험하는 특별체험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광명시(시장 박승원)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2월 16일까지 청소년 진로 탐색 프로그램인 ‘에코건축학교 시즌8’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미래지향적 건축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에코건축학교 시즌8’은 2016년부터 매해 진행해온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주변의 재료를 활용해 청소년들이 친환경 건축물을 직접 디자인하며 에코건축에 대한 청소년들의 인식을 고취 시켜 진로를 탐색하는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특별체험 중 하나다.

프로그램은 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건축가를 꿈꾸거나 관심 있는 14세 이상 19세 이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식 누리집에서 수강 신청서를 제출해 접수하면 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관계자는 “에코건축학교는 청소년들에게 환경을 생각하는 건축가로서 꿈을 키우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며, “청소년들이 환경을 아끼는 미래지향적 직업을 꿈꾸며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코건축학교 시즌8’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02-2680-075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