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청소년의 날' 5주년.... 광명시 청소년상 시상
'광명시청소년의 날' 5주년.... 광명시 청소년상 시상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19.10.0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청소년의 날을 맞아“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비전 제시해...

광명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승원)은 광명시 청소년의 날(9월24일) 5주년을 맞아 9월 24일 화요일 오후 7시 광명시청소년수련관 4층 대공연장에서 2019년 제5회 광명시청소년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광명시 청소년 상 수상자와 가족, 광명시청, 광명시교육지원청, 공공시설 및 청소년시설 단체장을 비롯한 청소년과 시민 등 350명이 참석했다.

행사 당일에는 청소년수련관 개관 5주년 이벤트가 진행됐다. ‘청소년은 _____다.’를 작성하여 청소년 정의를 되새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광명시 청소년 상은「광명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하여 바람직한 광명시 청소년 상을 정립하고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해 표창하게 되었다.

근로부문을 비롯해 8개 부문 8명의 청소년에게 광명시 청소년 상을 수여했으며, 청소년 상 수상자의 친구와 가족들이 수상자를 응원하는 축하영상을 더해 기념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기념식과 더불어 래퍼 달지X로옐의 축하공연과 토크콘서트가 진행되어 참석한 청소년들이 꾸는 꿈에 대한 응원과 지지의 메시지를 보내어 청소년 활동 및 건전한 성장과 미래구현을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광명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의 웃음이 지속되도록 청소년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역과 유기적 연계협력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비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