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재향군인회, 안보의식 함양을 위한 2023년도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 개최
광명시 재향군인회, 안보의식 함양을 위한 2023년도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 개최
  • 뉴스팜
  • 승인 2023.01.2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재향군인회는 지난 26일 광명시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안보의식 함양과 향군회원의 결속을 위한 ‘2023년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를 개최했다(좌측 일곱번째 이철희 광명시 재향군인회 신임 회장  좌측 여덟번째 박승원 광명시장)
@광명시 재향군인회는 지난 26일 광명시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안보의식 함양과 향군회원의 결속을 위한 ‘2023년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를 개최했다(좌측 일곱번째 이철희 광명시 재향군인회 신임 회장 좌측 여덟번째 박승원 광명시장)

광명시 재향군인회(회장 이진우)는 지난 26일 광명시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안보의식 함양과 향군회원의 결속을 위한 ‘2023년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1부 정기총회에서 광명시 재향군인회 예·결산 및 사업계획 등을 심의한 데 이어, 2부 기념행사 및 안보결의대회는 박승원 광명시장 등 내외빈과 향군회원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에 대한 포상, 광명시 재향군인회장 이·취임식,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취임식에서는 이진우 현 회장이 임기 만료로 이임하고 제15대 신임회장으로 이철희 회장이 취임했다. 이철희 신임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광명시 재향군인회를 이끌어 오신 이진우 전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재향군인회의 단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철희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며, “국가안보가 튼튼해야 시민의 안전과 삶의 질도 향상될 수 있다. 그 길에 광명시 재향군인회가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광명시 재향군인회는 안보결의대회, 전적지 견학, 안보교육 등 시민의 안보의식 함양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