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직동 통장협의회,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펼쳐
일직동 통장협의회,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펼쳐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05.2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직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25일 탄소중립도시 실현을 위한 다짐하며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을 펼쳤다
@일직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25일 탄소중립도시 실현을 위한 다짐하며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을 펼쳤다

광명시 일직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25일 탄소중립도시 실현을 위한 다짐하며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에 참석한 통장들은 ‘장바구니·텀블러 사용하기’, ‘영수증 모바일로 받기’, ‘대중교통 및 자전거 이용하기’ 등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중립 활동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기후위기 극복 의지를 담은 문구를 적은 폐상자 피켓을 직접 준비하여 실천을 다짐했다.

김태영 일직동 통장협의회장은 “일상생활에서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다양한 방법들을 공유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우리 미래세대를 위해 이러한 움직임이 곳곳에 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진영 일직동장은 “탄소중립 실천에 대한 통장님들의 의지를 다시 한번 느낀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며 “일직동 주민들이 탄소중립 생활방식에 친숙해지고 공감대를 확산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일직동 통장협의회는 앞서 지난 4월 26일에도 도덕산 출렁다리를 방문하여 탄소중립 캠페인을 펼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탄소중립 실천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