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4주년 6.25.전쟁 기념행사...이재한 의원, 참전유공자회로부터 감사패 수여 받아
제74주년 6.25.전쟁 기념행사...이재한 의원, 참전유공자회로부터 감사패 수여 받아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4.06.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한 광명시의회 의원(국민의 힘, 나 선거구)이 25일 광명시 5.25. 참전유공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광명시 6.25. 참전유공자회는 청소년들의 올바른 역사의식과 나라사랑 정신을 심어 주고 이 땅에 또다시 6.25와 같은 비극이 일어나지 않도록 안보의식을 고취하기 위하여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회에서 교육부 후원 6.25전쟁 바로 알리기 교육을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교육부와 협조하여 실시하고 있다.

해당 감사패는 교육부 후원 6.25전쟁 바로 알리기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이재한 의원에게 관련해 꾸준히 소통하고 노력하고자 한 이재한 의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을 수여받은 이재한 의원은 “이 감사패는 앞으로도 지역의 보훈유공자분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해달라는 부탁이 담겼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발로 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재한 의원은 지난3월에는 광복회 중앙회 이종찬회장님으로부터 광명시 보훈.독립운동사 교육 활성화에 관한 조례를 대표 발의하여 민족정기를 바로세우는 계기를 만들어 감사패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