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우리 동네 문화공간 ‘근거한 공간’ 참여자 초대
광명문화재단, 우리 동네 문화공간 ‘근거한 공간’ 참여자 초대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4.06.3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시 문화공간에서 즐기는 문화예술프로그램 6월 17일부터 접수 시작
- 2곳 이상의 문화공간 운영자들이 함께 지역민을 위한 프로그램 기획

(재)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광명 생활권에서 즐기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근거한 공간> ‘거점 프로젝트 : 초대’ 참여자를 6월 17일부터 모집한다.

‘거점 프로젝트 : 초대’는 ▲광명의 로컬푸드를 같이 찾으며 공유하는 ‘찾고 먹고 즐기고’, ▲내 마음을 담은 화분 만들고 식물을 같이 심는 ‘손끝으로 달래는 마음’, ▲반려동물에게 무해한 룸스프레이를 만들며 정보 공유하는 ‘향기로운 애견생활’, ▲추억의 노래로 같이 춤추며 나를 위한 하루를 만드는‘미니 타임캡슐(내가 꽃이 되는날)’ 등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예술프로그램이다.

또한 실무자 역량 강화를 통한 추후 지역민들의 생활문화 향유 확대를 위해 광명시 작은 도서관, 향 테라피, 텃밭 등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 대상 2개의 프로젝트 참여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근거한 공간>은 광명시의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광명문화재단과 지역 내 민간 문화공간 6곳이 협력하는 경기문화재단의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지원 사업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프로그램 상세 내용 및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 또는 광명 문화도시 플랫폼(www.lifegmcf.kr)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지역문화팀 02-2621-88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