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종합사회복지관, 풍성한 ‘한가위 행복 나눔 선물’ 전달
하안종합사회복지관, 풍성한 ‘한가위 행복 나눔 선물’ 전달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0.09.2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아이코리아 광명시지회, 밀알예술봉사단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행복 나눔 선물’ 전달 진행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 이하 복지관)은 추석을 맞이하여 9월 24일(목)에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수제도시락 및 명절선물’을 전달했다.

복지관은 명절선물 마련을 위해 8일간(9월14일~23일) ‘만원의 행복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고, (사)아이코리아 광명시지회(회장 김지영), 밀알예술봉사단(단장 윤순남) 등의 지역 내 후원단체가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여 약 300명의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에게 수제도시락과 함께 명절선물을 전달했다.

수제도시락 및 명절선물을 전달받은 조춘복 어르신은 “복지관에서 노인들을 위해 추석 명절을 챙겨주니 마음이 풍성해 진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사단법인 아이코리아 광명시지회 김지영 회장은 “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이번 명절선물이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향후 진행되는 나눔 캠페인에도 적극적인 동참 의사를 밝혔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의 김재란 관장은 “지역 내 후원단체들의 참여로 ‘모두가 서로 도우며 성장하는 복지공동체’가 진정으로 실현되는 것 같아 기쁘다”며 “수제도시락과 명절선물을 통해 어르신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 지속 중에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사회복지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