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종합사회복지관, 광명동부새마을금고와 업무협약 및 저소득 1인 가구 온수 매트 지원 전달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광명동부새마을금고와 업무협약 및 저소득 1인 가구 온수 매트 지원 전달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0.12.1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15일(화)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갑종)“와 함께 광명시 주거 취약 계층 20가정(저소득 중장년 및 노인 1인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온수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사회와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이루고자 하는 광명시민 복지 증진의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전달식에 앞서 지역사회 안전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식도 함께 진행됐다.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의 지원으로 온수 매트를 전달받게 된 김OO 어르신은 ”코로나로 인해 사람과의 교류도 줄어 쓸쓸하고, 겨울 추위까지 걱정이었는데 걱정을 한껏 덜었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의 김재란 관장과 광명동부새마을금고 한상구 전무는 ”이번 행사는 저소득 1인 가구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울 수 있게 된 것뿐만 아니라, 유관 기관과 함께 지역사회 안전 네트워크를 구축했다는 것에도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의 김갑종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지역의 좋은 이웃으로서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광명 시민 복지 증진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유관 기관과 함께 안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맞춤형 사회복지 실천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