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아 영양 듬뿍 떡 나눔
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아 영양 듬뿍 떡 나눔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1.05.0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저소득 취약계층 200세대 영양떡 세트 전달
@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월 6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영양 듬뿍 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월 6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영양 듬뿍 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광명시 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구재성)는 6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영양 듬뿍 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초생활 수급자,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차상위 계층 등 소외되고 생활이 어려운 가정 200세대를 선정하여 영양 듬뿍 떡 세트를 전달했다.

행사에는 평소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 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함께하였으며, 『가정의 달 맞이 영양 듬뿍 떡』을 전달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모범을 보이고 있다.

홀로 사시는 심〇〇 어르신(가명, 75세)은 “어버이날에도 찾아올 자식이 없어 마음이 적적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떡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잘먹겠다“고 말했다.

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구재성 위원장은 “어르신께서 고마워하시니 참 기쁘다”며 “이번 영양떡 나누기 행사를 통해 독거 어르신과 같은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더 많은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준연 하안1동장은 “관내 독거노인과 같은 소외 어르신을 위해 온정을 베풀어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지역주민을 부모와 같이 섬기며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행정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