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1동 나눔누리터, ‘추석 명절 음식 전(煎) 나눔’행사 가져
소하1동 나눔누리터, ‘추석 명절 음식 전(煎) 나눔’행사 가져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2.09.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지난 7일 소하1동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20가구에 추석 명절 음식 전(煎)을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지난 7일 소하1동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20가구에 추석 명절 음식 전(煎)을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광명시 소하1동 나눔누리터(단장 박순자)는 지난 7일 소하1동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20가구에 추석 명절 음식 전(煎)을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소하1동 나눔누리터 단원들은 자녀나 친인척 등이 없거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자녀가 찾아오지 못해 외로운 명절을 지내게 될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에 직접 정성스럽게 만든 전을 전달하며 살갑고 따뜻하게 위로했다.

박순자 나눔누리터 단장은 “외로운 명절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숙자 소하1동장은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는 나눔누리터 단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따뜻하고 이웃의 정이 넘치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지난 2013년 개소 이래 관내 초·중·고 및 유관 단체와 연계하며 다양화되는 주민들의 자원봉사 욕구에 맞춰 수요자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로 지원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명절 지원 사업을 추진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