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고객 모니터링단 간담회 통해 시민 의견 청취
광명도시공사, 고객 모니터링단 간담회 통해 시민 의견 청취
  • 뉴스팜
  • 승인 2022.11.2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객관점의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중심 경영 실현
@광명도시공사는 지난 18일 2022년 고객 모니터링단 활동을 마무리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명도시공사는 지난 18일 2022년 고객 모니터링단 활동을 마무리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명도시공사(사장 서일동, 이하 공사)는 지난 18일 2022년 고객 모니터링단 활동을 마무리하는 간담회를 개최해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 활동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10명의 2022년 광명도시공사 고객 모니터링단은 지난 3월부터 △시민 관점에서 보는 공사 사업장 안전 점검,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고객 응대 친절도 현장점검 등의 활동을 진행하며,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사업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왔다.

공사는 더욱 친절한 고객서비스와 쾌적한 이용환경 제공을 위해 고객 모니터링단의 의견을 반영하여 시설·환경 및 서비스를 개선했으며, 적극적으로 고객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대면·비대면 간담회를 통해 직접 의견을 청취해왔다.

서일동 광명도시공사 사장은 “공사는 시민의 소리에 항상 열려있으며,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개선하고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관점에서 보다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안전 관리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