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종합사회복지관,‘2022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간담회 및 평가회’개최
철산종합사회복지관,‘2022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간담회 및 평가회’개최
  • 뉴스팜
  • 승인 2022.11.2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 활동을 돌아보고, 참여자 간 소통하며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 가져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은 철산복지관 2층 강당에서  2022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간담회 및 평가회를 개최했다.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은 철산복지관 2층 강당에서 2022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간담회 및 평가회를 개최했다.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은 철산복지관 2층 강당에서 11월 11일부터 15일, 17일까지 3일에 걸쳐 2022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간담회 및 평가회를 개최하여 한 해 동안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 및 평가회는 학교 및 유치원 등에서 방역 및 보조교사 활동을 수행한 ‘시니어 선생님 사업단’ 30명, 유아를 대상으로 숲해설 교육을 진행한 ‘그린실버 사업단’ 30명, 광명시 내 공공시설물을 소독하여 안전하게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공공시설물 소독 사업단’ 8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올 한해를 돌아볼 수 있는 활동 영상을 시청하고 참여자 간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통해 서로 소통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11월 말 사업 종료를 앞두고 건강하게 활동을 마무리한 바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활동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일자리를 하면서 하루하루 활력이 생겼다”며 “일자리 참여를 통해 소소한 즐거움과 행복을 느꼈는데 벌써 끝이라니 아쉽고,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계속 일자리에 참여하고 싶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철산복지관 김영선 관장은 “길어진 코로나19로 인해 활동함에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무탈하게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참여해 주신 모든 어르신들의 노고에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철산복지관의 다양한 사업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철산복지관은 앞으로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외에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며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