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도서관, 테라스 시네마 콘서트 성료
연서도서관, 테라스 시네마 콘서트 성료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06.1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서도서관은 지난 13일 3층 문학마당에서 시민 60여 명과 함께한 「테라스 시네마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연서도서관은 지난 13일 3층 문학마당에서 시민 60여 명과 함께한 「테라스 시네마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광명시(시장 박승원) 연서도서관은 지난 13일 3층 문학마당에서 시민 60여 명과 함께한 「테라스 시네마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테라스 시네마 콘서트」는 ‘한여름밤 영화와 음악의 앙상블’을 주제로 두 가지의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연서도서관만의 특별한 문화예술공연으로 마련되었다.

1부 ‘해설이 있는 음악회’에서는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 금관 앙상블의 클래식, 재즈, 가요에 이르는 다양한 연주곡을 곡해설과 함께 감상했다.

2부 ‘한여름밤의 꿈’에서는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를 토대로 만들어진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을 함께 관람했다.

한 참가자는 “연서도서관만의 특색 있는 테라스 공간이 있어 프로그램이 더욱 감동적으로 다가왔다”며 “음악회와 영화 상영회가 서로 어우러져서 꿈같은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서도서관은 앞으로도 광명시민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도서관 홈페이지(gmlib.gm.go.kr)를 참고하거나 또는 전화(☎02-2680-663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