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에 힘이 되고 싶다” 익명의 독지가,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쌀‧라면‧현금 등 기증
“취약계층에 힘이 되고 싶다” 익명의 독지가,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쌀‧라면‧현금 등 기증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08.2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혜진)에 따르면 이름을 밝히지 않은 한 독지가가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며 10kg 들이 쌀 15포와 20개 들이 라면 15박스  현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철산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혜진)에 따르면 이름을 밝히지 않은 한 독지가가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며 10kg 들이 쌀 15포와 20개 들이 라면 15박스 현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익명의 독지가가 취약계층에 힘이 되고 싶다며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성열민)에 쌀, 라면, 현금을 전달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18일 철산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혜진)에 따르면 이름을 밝히지 않은 한 독지가가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며 10kg 들이 쌀 15포와 20개 들이 라면 15박스, 현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열민 위원장은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독지가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꼭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진 철산1동장은 “익명의 독지가분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은 지역주민들에게 큰 모범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행복에 기여하는 철산1동 행정복지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부받은 식품은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전해질 예정이며, 기부된 지정기탁금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활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