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1동 나눔누리터, ‘사랑의 고추장 전달식’ 행사 가져
소하1동 나눔누리터, ‘사랑의 고추장 전달식’ 행사 가져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09.1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15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장애인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70가구에 고추장을 나누는 행사를 진행했다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15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장애인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70가구에 고추장을 나누는 행사를 진행했다

광명시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15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장애인,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70가구에 고추장을 나누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자녀나 친인척이 없거나 자녀가 찾아오지 못해 외로운 명절을 지내게 될 저소득가정 등에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보내기 위해 추진되었다.

송덕순 소하1동 나눔누리터 단장은 “정성껏 준비한 재료로 맛있게 고추장을 담가 어려운 이웃에 고추장을 전달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소하1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늘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나눔누리터 단원들의 나눔이 명절을 외롭게 보내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동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보듬는 나눔과 봉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지난 2013년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명절 나눔 사업을 추진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