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정 나눔 행사 진행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정 나눔 행사 진행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09.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석 명절을 맞아 25일 취약계층 50가구에 김  송편을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나누었다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석 명절을 맞아 25일 취약계층 50가구에 김 송편을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나누었다

광명시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석 명절을 맞아 25일 취약계층 50가구에 김, 송편을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나누었다.

이번 행사는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나눔 협약을 체결한 한빛교회(담임목사 민철영)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한빛교회는 하안4동 행정복지센터 한끼나눔상자에도 매월 햇반, 김, 참치 등 먹거리를 기부하고 있다.

민철영 한빛교회 담임목사는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협력하여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삶이 고단하고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도 감사와 소망을 잃지 않도록 사명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명숙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추석 명절에 특히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이웃들에게 위로가 되어준 한빛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통하고 고민하여 우리 지역의 복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민정 하안4동장은 “올해에도 특별한 추석 명절을 만들어 주신 한빛교회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과 다양한 지원을 위해 더욱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