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4동, 2023년 주민화합 체육대회 및 주민축제 개최
철산4동, 2023년 주민화합 체육대회 및 주민축제 개최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10.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4동은 시 개청 42주년 광명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지난 14일 광명광덕초등학교에서 철산4동 주민축제를 개최했다
@철산4동은 시 개청 42주년 광명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지난 14일 광명광덕초등학교에서 철산4동 주민축제를 개최했다

광명시 철산4동은 시 개청 42주년 광명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지난 14일 광명광덕초등학교에서 철산4동 체육회와 축제추진위원회 주최로 철산4동 주민화합 체육대회 및 주민축제를 주민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예빛어린이집, 태권도 태무, 하안북중 아카펠라의 식전 공연으로 막을 열었다.

이어 도미노 풍선 터뜨리기, 2인 3각 게임, 풍선탑세우기, 신발 멀리던지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육대회가 진행되었다.

아울러 운동장 한쪽에서는 페트병 미니화분 만들기, 자전거 발전기로 주스 만들기, 양말목을 이용한 생활용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주민축제가 열려 많은 주민이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민수 철산4동 체육회장은 “오늘 주민들이 체육활동을 통해 즐겁게 땀 흘리는 시간을 보내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건강한 삶과 문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진선임 철산4동 축제추진위원회장은 “올해는 주민축제를 체육대회와 함께 개최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주민들께서 좋은 추억을 만드신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미현 철산4동장은 “이번 체육대회와 주민축제 개최를 위해 노력해 주신 철산4동 체육회와 축제추진위원회 위원들, 그리고 오늘 행사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