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소방서, 아주 특별한 61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 개최
광명소방서, 아주 특별한 61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 개최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11.0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방관가족 60여명 초청하여 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힐링하는 시간 가져..

광명소방서(서장 박평재)는 9일, 61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소방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명소방서에서 근무하는 소방공무원의 가족 60여명이 특별히 초청되었고, 그밖에 의용소방대, 재향소방동우회, 양기대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 등 120여명이 참석하여 61주년 소방의 날을 빛내주었다.

제1부 기념식에 이어 제2부 가족초청행사에서는 광명소방서 직원들이 직접 촬영하여 만들어 더욱 의미가있는 소방대원의 일상 브이로그 영상으로 재미를 더했고, 평소 전하지못했던 마음을 가족에게 전하는 깜짝 영상편지로 해당가족뿐만 아니라 참석한 모두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영상 관람 후 가족과 함께하는 ‘Thanks Family-현장토크’와 함께 재미있는 소방안전 퀴즈 및 경품 추첨 등으로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즐기는 시간을 가졌고, 특별식으로 준비 된 오찬 행사를 이어갔다.

오찬 후 광명시 주요명소인 기아오토랜드와 광명동굴,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에 함께 방문하여 홍보영상 및 전시를 관람하여 이번 61주년 소방의날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박평재 서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 소방관들의 용기와 긍지의 원천이되는 가족들에게 특별히 더 감사함을 전한다.”며 “61주년 소방의날을 맞이하여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늘 최일선에서 활약하는 모든 대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언제나 묵묵히 시민의 곁을 지키는 가족같은 119로 밤낮없이 불빛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