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명시청소년재단-(사)경기장애인부모연대 광명시지부, 광명시 장애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재)광명시청소년재단-(사)경기장애인부모연대 광명시지부, 광명시 장애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12.0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통합된 사회를 위한 약속
- 장애청소년의 안전한 환경, 문화여가 활동, 진로탐색 등을 위한 협력 노력

지난 12월 1일, (재)광명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승원)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위해 (사)경기장애인부모연대 광명시지부(회장 박미정)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은 광명시청소년재단의 산하기관 5개 시설(해냄청소년활동센터, 디딤청소년활동센터, 푸름청소년활동센터, 광명시청소년진로진학지원센터, 광명시청소년미디어센터)과 함께 진행하여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함께 발달장애 청소년이 평생학습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경기장애인부모연대 광명시지부 박미정 회장은 “장애청소년과 함께 하기위한 협력 제안을 먼저 해주신 광명시청소년재단과 각 시설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장애청소년들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약속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성숙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장애청소년이 청소년정책의 서비스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하며, 발달장애청소년이 진정으로 자립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