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생기발랄 문화의집] ‘아트프리마켓’ 개최
광명문화재단 [생기발랄 문화의집] ‘아트프리마켓’ 개최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12.11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생기발랄 문화의집’ 27곳이 함께 선보이는‘아트프리마켓(Art Pre-free market)’
- 12월 9일 토요일 하루 동안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 오픈라운지&스튜디오에서 진행

재)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이 2023년 경기 민간 문화공간 활성화 지원사업 모든공간 31 <생기발랄 문화의집> ‘아트프리마켓(Art Pre-free market)’을 개최한다.

<생기발랄 문화의집>‘아트프리마켓’은 지역의 특색있는 27곳의 문화공간 운영자들이 함께 모여 기획하고 진행하는 첫 행사로, 공간 운영자에서 지역 문화활동가로의 성장을 보여주는 데 의미가 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협업을 통한 정기적 프리마켓 운영과 공동 기획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며, 관계와 사업 확장의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쇼케이스 자리를 마련하였다.

12월 9일(토) 10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아이벡스 스튜디오 오픈라운지&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본행사에서는 <생기발랄 문화의집> 각각의 공간별 개성을 느낄 수 있도록 대표 상품 판매와 작품 전시가 진행된다. 또한 ▲미디어아트 작품과 만나는 시민낭독극‘달과6펜스’공연 ▲커피와 독서, 꽃으로 여는 아침 ▲핸드페인팅 도자기접시 만들기 등 장르와 공간 간의 협업으로 시민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접수는 12월 1일(금)부터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문의: 문화도시팀 02-2621-8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