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4동 한마음 윷놀이 대회 성황리 개최
철산4동 한마음 윷놀이 대회 성황리 개최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4.02.2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4동은 지난 24일 주민화합을 위한 한마음 윷놀이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철산4동은 지난 24일 주민화합을 위한 한마음 윷놀이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광명시 철산4동은 지난 24일 주민화합을 위한 한마음 윷놀이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갑진년 정월대보름을 맞아 동정자문위원회가 주관하고 관내 유관 단체들의 후원으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단체원과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단체별, 통별, 개인별로 윷놀이하며 서로의 복을 기원하고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장건덕 철산4동 동정자문위원회 회장은 “많은 주민이 바쁜 가운데도 주민화합과 단결을 위해 참여해 주어서 감사하다”며 “오늘 행사가 지역주민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미현 철산4동장은 “이번 행사 준비를 위해 애쓴 동정자문위원회를 비롯해 관내 유관 단체와 주민 모두 갑진년 바라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해 하나 된 철산4동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철산4동 동정자문위원회는 2010년부터 매년 관내 저소득 중․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 해왔으며, 올해도 이번 행사에서 마련한 기금을 소외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