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진 국민의힘 전 광명갑 당협위원장, 김기남 후보 지지 선언
권태진 국민의힘 전 광명갑 당협위원장, 김기남 후보 지지 선언
  • 총선 특별 취재팀
  • 승인 2024.03.24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권태진 국민의힘 전 광명갑 당협위원장이 김기남 후보를 지지 선언했다.
@ 권태진 국민의힘 전 광명갑 당협위원장이 김기남 후보를 지지 선언했다.

국민의힘 광명갑 예비후로 나섰던 권태진 전 광명갑 당협위원장이 24일 김기남 후보 선거캠프에서 전동석 국민의힘 광명을 국회의원 후보, 신경택 경기도 자유총연맹회장, 이경숙 광명시 자유총연맹회장, 박영규 전 경남향우회장, 조백연 충청향우회장, 이동윤 영남향우회장 등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기남 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

권태진 전 당협위원장은 “여기 이 자리에 서기까지 참 힘들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민의힘 갑, 을 모두 좋은 후보들이 탄생했고, 24년 만에 지역에서 활동하시는 분이 공천을 받았다는 게 무엇보다 더 뜻이 깊어 광명에서 국민의힘 후보들의 승리를 위해 지지 선언을 하게 되었고, 제가 김기남 후보를 지지하는 것이 광명시 전 지역에 그리고 광명시민에게 퍼졌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기남 후보는 “ 저 혼자 이 선거를 뛰었다면 아마 승리하기 힘들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권태진 위원장의 지지 선언은 든든한 100만 대군을 얻은 것 같다”며 “권태진 위원장의 20년 넘는 정치적 경험의 자산을 가지고 저를 도와주신다고 하니깐 총선 승리가 눈앞에 보이는 것 같다.”며 권태진 위원장에게 지지 선언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권태진 전 위원장은 김기남 후보 선거사무소 총괄 선거대책본부장을 맡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