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수산, 철산복지관 어르신 나들이를 위한 후원금 전달
㈜영광수산, 철산복지관 어르신 나들이를 위한 후원금 전달
  • 김연준 대표기자
  • 승인 2023.05.1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광수산,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철산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나들이에 후원금 1,500,000원 전달
- 철산복지관, 4년만에 이용 어르신 50여명 모시고 봄 나들이 기획

5월 12일(금), ㈜영광수산(대표 김정훈)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 이하 철산복지관)의 어르신 봄 나들이를 위해 관광버스 2대 임차비 1,500,000원을 전달했다.

해피모아자원봉사단의 일원으로 코로나 이전부터 경로식당 봉사를 한 ㈜영광수산 김정훈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이후 중단되었던 어르신 나들이가 재개되었다는 소식에 흔쾌히 나눔의 손길을 더했다.

㈜영광수산 김정훈 대표이사는 “해피모아자원봉사단 위드유팀(팀장 김영지)에 소속되어 봉사활동을 시작하게되었다. 봉사활동의 인연으로 철산복지관에서 오랜만에 진행되는 나들이에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나들이가 어르신들께 선물 같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철산복지관 김영선 관장은 “지역에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코로나19로 많이 답답하셨을 어르신들을 위해 나들이를 준비 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 복지관에서는 어르신들께서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다녀올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철산복지관의 봄 나들이는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나들이로 평소 외부활동의 기회가 적은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께 오랜만의 외부 활동 기회와 상호 간의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5월 18일(목) 용인농촌테마파크 일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